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chouquette
프랑스 국민 간식이라는 슈게트는 영화 마담 프루스트의 비밀정원에서 주인공 마르셀의 치유와 성장을 상징합니다. 이 기록이 자기만의 비밀정원으로 향하는 영감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고급독자
시덥잖은 농담이나 잡다한 문학을 좋아하는사람
팔로우
무화
생각하는 연습
팔로우
윤밤
짧은 감성글을 씁니다.
팔로우
꿀잠
안녕하세요 푹 자는 것을 좋아하는 꿀잠입니다.
팔로우
오늘의 달
어느 날 문득 사는 게 재미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기력해진 나를 일으켜 세우기 위해 글을 써보는 중입니다. 저의 오늘은 안녕한 걸까요? 당신의 오늘은 안녕하신가요?
팔로우
까만
캄보디아에서 만난 호주 남편과 여행하고 글 쓰고 사랑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인범
와디즈와 함께 커온 황인범입니다. 2014년부터 몸 담아 와디즈 CBO였고 각종 사업을 했습니다. 지금은 계열사인 와디즈엑스를 설립하여 독립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narae
보여드릴게요, 요가의 아름다움을
팔로우
나나캘리
나나는 '나날이 나아지는 나'입니다. 캘리로 마음이 치유되고 성장하길 원해요
팔로우
뮤뮤
사건현장 대신 삶의 이면을 수사하며, 암 4기라는 생의 거대한 사건을 통과해온 기록자입니다. 매일 근육을 키우고 오늘의 문장을 데스킹하며 '아주 보통의 하루'를 단단하게 채워갑니다
팔로우
예이린
하늘에 건넨 약속 "글을 놓지 않을게요."
팔로우
소람
언제나 음악을 그리워하는 사람. 네이버 바이브에서 콘텐츠, 서비스 기획자로 오랜 기간 일했다. 이태원에 자주 출몰하며 종종 디제이로 활동한다.
팔로우
온아
온아입니다. 제가 보고 있는 세상을 여러분께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단 한 사람이라도 제 글로 인해 미소 짓거나 삶의 희망 또는 사사로운 것들이 행복해 보이길 바랄 뿐입니다.
팔로우
김도헌
대중음악평론가 | 한국대중음악상(KMA) 선정위원 | 롱블랙 에디터 | 뉴스레터 제너레이트 운영 | zener1218@gmail.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