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짜릿한 미술관

어린이들의 색다른 미술관 관람법

by kefii

'뛰어놀지만 말고 집중해서 좀 보지….’ 아이랑 박물관이나 미술관에 갈 때면 조바심이 앞설 때가 있죠. 하나라도 제대로 봤으면 좋겠는데 아이들은 못 들은 척 도망가 버리네요. 이번에는 잔소리를 삼키고 아이들을 뒤따라가 보자고요. 미술관을 이렇게나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니까요!



IMG_0292.jpg

오늘은 드디어 미술관에 놀러 가요. 그것도 저 혼자서요! 피카소랑 모네 할아버지가 그린 멋진 작품이 걸려 있는 곳이래요. 재밌는 게 얼마나 많을까요? 너무 너무 기대되고 설레어요!


IMG_0296.jpg

와... 불어오는 바람에 이파리가 살랑살랑 흔들거려요. 새들도 나무에 앉아 재잘재잘 수다를 떠네요. 근데 다들 뭘 보는 거예요? 이게 제일 멋진 작품인데!

IMG_0293.jpg

우와! 아저씨 팔뚝에 새겨진 거대한 그림 좀 보세요! 혀를 날름거리는 뱀, 사랑의 큐피트, 무시무시한 해골까지 있는데요? 숨은그림찾기 하다 시간이 뚝딱 흘렀어요.


IMG_0294.jpg

여기는 조각상이 있네요. 내가 더 멋진 걸 만들 수 있어요! 어때요, 내가 만든 조각상?


IMG_0295.jpg

엄마, 진짜 끝내주는 하루였어요. 미술관이 살아 움직였다니까요! 어… 여기는 또 다른 미술관인데요?



ⓒ조안 리우 단추출판사의 그림책 <나의 미술관> 일부를 이야기로 재구성했습니다.

그림책 <나의 미술관>을 더 읽어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렛츠케피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IMG_0297.jpg



다운로드.jpeg

아이들에게 웃음을 선물하는 케피, 만나러가기
가족 매거진 <렛츠케피> 더 읽어보기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