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0
명
닫기
팔로잉
100
명
청년실격
사회는 정, 반, 합의 결과로 진보합니다. 거기서 “반”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상권
저는 글을쓰는 작가이자 유튜브 방송을 하는 유튜버입니다. 저의 25년의 장사스토리로 많은 자영업자분들께 재미와 긍정의 자극을 드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처음부터 잘 키우자
읽고 느끼고 실천할 수 있는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롱이
다정함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나바드
“숫자로 세상을 읽고, 이야기로 세상을 잇다.” 통계를 공부하며 논리를 탐구했고, 수와 컴퓨터를 배우며 세상을 계산했습니다.인문학을 사랑하는 아날로그적 노마드를 꿈꿉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경주
안녕하세요? 옥빛두루 이경주입니다. 저는 시를 쓰며 아이들에게 독서와 글쓰기, 국어를 가르치고 있고 건강함도 돕고 있습니다. 저서는 숨바꼭질, 꽃잎의 속삭임 커러렁북이 있습니다.
팔로우
싱싱고
싱싱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니
지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은정
김은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무것도하지않으면아무일도일어나지않는다
아무것도하지않으면아무일도일어나지않는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현수정민맘세라
현수정민맘세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현주
고현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세레인
50이 넘어 시작한 글쓰기로 인생의 참맛을 알아가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일상의 소중함을 단순하게 넘기지 않고 성장으로 가져와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글을 창작하는 작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손균관
부지런히 읽고 쓰는 논술 선생, ISFP, 할 말을 마음에 담아 두는 성격, 완벽주의를 지향하는 헛똑똑이, 사랑을 글로 배움.
팔로우
부자꿈쟁이
부자꿈쟁이(최현미) 의 브런치 스토리 입니다. 퇴사후 새로운 일상속에서 작은 행복을 찾아가는 글쓰기를 하고자 합니다.이웃들과 마음 챙김을 나누고 싶습니다.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작가 앨리스
앨리스샘입니다. 첫 전자책 <강사에서 원장까지 28년의 영어 학원 완전 정복> 를 출간 하였습니다. 글을 읽고 쓰는 일을 계속 평생 해보려고 하고, 지금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나 김
레나 김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레나는 본연의 나를 찾는 내면 여행자 입니다. 존재의 나, 진정한 나를 찾아 걸어온 치유의 여정을 글로 풀어낼 계획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