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ddward park Dec 29. 2020

조용히 사람들을 관찰하는 작가 Max Cavallari

이탈리아 볼로냐의 사진작가


필자가 인터뷰를 진행하며 만났던 세계 여러나라의 사진작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Max Cavallari는 이탈리아 볼로냐에 거주하는 프리랜서 사진작가입니다.


그와 인터뷰한 내용을 바탕으로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 the 5th of Feb. 2018 )



저는 이탈리아 볼로냐에 있으며 몇해전부터 보도 사진 및 상업용 사진 분야에서 전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이번 1 월부터 암 환자를 지원하는 국가 재단 (https://ant.it/)과 함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ANT는 저에게 그들의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환자, 의사 및 모든 재단 직원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1 년 간의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야기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글을 쓰는것을 무척 못합니다.


그래서 저는 몇 년 전에 다른 방법을 찾았습니다.


보이는것을 기록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것을요...


이것은 매우 효과가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주로 작업하는 사진 분야는 보도 사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구석에 머물면서 사람들을 지켜보며 이들을 관찰합니다.


그들의 자연스런 모습들에 영향을주지 않으려고 매우 노력합니다.


그리고 원하는 순간이 오면 그것을 기록으로 남깁니다.



저는 스스로 좋은 사진을 찍기 위해 다른 사진작가들의 사진을 보며 공부를 합니다.


그런후 그들에게 배운 내용들을 가지고 삼각대와 카메라를 가지고 거리로 나섭니다.



앞으로도 제가 지금 하고 있는것을 계속하여 진행하기를 희망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무한 창의력의 작가 ANNA DEVIS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