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1
명
Plato Won
글은 작가에 의해 쓰여지지만 그 글을 사유하고 질문하는 누군가에 의해 서서히 완성되어 간다. 지식이 범생이의 모범답안지에 기여하기보다는 야성적 충동가의 혁신도구이기를 바라며 ~~
구독
다시 봄날
50대도 반 이상 훌쩍 넘은 나이에 아직 아내, 엄마, 딸, 며느리의 역할에 대해 고민하는 주부입니다. 독서논술과외를 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습니다.
구독
김담유
Poet x Editor x Publisher : : 지혜(志惠)라는 이름으로 일하고 담유(談諭)라는 이름으로 글을 씁니다
구독
미상
누구나 배움과 위로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글을 씁니다.
구독
BK
실천하는 사람들의 성장 기록 커뮤니티 <한달어스>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한 번 뿐인 인생이니 재밌게 놀다 가겠습니다. 나누기도 하면서요.
구독
김진혁
시인, 수필가로서 만남과 글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동안 자기계발서 위주로 썼지만 인문학과 예술에 관련된 이야기를. 천천히 멈추지 않는 지혜와 공감으로 삶의 답을 찾고자
구독
손화신
글 쓸 때 가장 재미있고 편안합니다. 매혹적인 이야기 하나 쓰는 것과 세계일주가 꿈입니다.
구독
피아비키
비즈니스 전략 컨설턴트이자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미디어, 마케팅, 이커머스, IT 그리고 일상의 단상을 씁니다. 출간제의 환영! (원고/강의 문의 - jhwhjn@gmail)
구독
쟝아제베도
읽고 쓰는 즐거움은 신이 내게 준 선물이다.
구독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