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편집의 맛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뭉치 Mar 25. 2021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요약

1. 콘셉트는 일관된 실행이 중요

2. 콘셉트는 정확하게 말하거나 알리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영감을 주는 방식으로 작동해야 함.

3. 콘셉트는 커뮤니케이션의 도구가 아닌 브랜드의 존재가치.

    콘셉트는 브랜드 그 자체.

    소비자가 콘셉트를 경험하도록 만들어야 함.


출처 : 브랜드 컨셉은 ‘크리에이티브’가 아닙니다 (fpost.co.kr)



이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김뭉치의 브런치를 구독해주세요.


이 글을 읽고 김뭉치가 궁금해졌다면 김뭉치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edit_or_h/?hl=ko


김뭉치의 에세이 『엄마는 행복하지 않다고 했다』도 많이 사랑해주셔요.


http://bitly.kr/PH2QwV

http://bitly.kr/tU8tzB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191951719



매거진의 이전글 [2021 출판계 브리핑 01] 출판 노동의 가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