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북앤샵] 2019년 11월 30일 (토) 오후 2시
출판사 SISO의 11월 신간도서 김종문 작가의 《오늘부터 책을 따라 하기 시작했다》에 많은 관심과 응원해주신 모든 독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전히 책 읽기가 막막한 당신을 위해 11월 30일(토) 오후 2시 인터파크 명동 북앤샵에서 김종문 작가 저자 강연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독서 왕초보가 독서모임 리더로 거듭나기까지!
책 읽기가 막막한 당신을 위한 맞춤형 독서안내서
왜 책을 읽는지, 무슨 책을 어떻게 읽어야 하는지 전혀 감도 못 잡았던 그야말로 독서 초짜인 저자가 책으로 인생을 새롭게 경영해나가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이 책은 독서에 대한 기초체력이 없는 사람도, 일이 바빠 많은 시간을 독서에 투자하기 어려운 직장인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실현 가능한 독서법을 소개한다. 또 무작정 책을 많이 읽기보다 한 권의 책을 읽더라도 어떻게 내 삶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초점을 두어 책을 통해 나를 들여다보며 인생을 차근차근 변화시켜 나가는 법을 알려준다.
책이 어색한 사람, 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 독서로 이전과 다른 삶을 펼쳐가길 원하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읽어보길 바란다. 어떻게 책을 따라 하기 시작했고, 어떻게 삶이 달라졌는지를 친절하게 설명하는 저자의 재미난 독서 분투기를 읽다 보면 자연스레 책을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이 솟아날 것이다.
학창시절 역도선수로 활동해 공부와는 담을 쌓았고, IMF 때 아버지의 실직으로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 무의미하게 하루하루를 보냈다. 결국 돈을 벌기 위해 중국으로 건너가 전역을 돌며 주재원, 영업사원, 영업소장 등 직장생활을 하며 여느 직장인들과 똑같이 쳇바퀴 도는 듯한 삶을 살았다.
그러다 어느 날 우연히 읽은 책 한 권으로 인해 독서의 힘을 알고 난 뒤에는 인생이 조금씩 바뀌기 시작했다. 매일매일을 살아남기 위해 책을 읽었고, 책 한 권을 읽을 때마다 책 속에 담긴 작은 것 하나라도 의미를 두어 실행해나간 결과, 인생이 변하는 기적을 만나게 되었다.
현재는 10년의 중국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많은 사람이 책을 읽으며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며 유튜브를 통해 ‘행동하는 책 읽기’를 전파하고 있다.
일시 : 2019년 11월 30일 (토) 오후 2시
인원 : 선착순 50명
비용 : 무료
장소 : 인터파크 명동 북앤샵
1부 : 김종문 작가 북토크
2부 : 질의 응답
3부 : 저자 사인회
신청 기간 : ~ 2019년 11월 29일 (금) 까지
신청 방법 : 카카오 채널 (@인터파크 북앤샵)으로 '성함, 연락처, 참석인원'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