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799
명
닫기
팔로워
6,799
명
솔찬
행복하고 건강한 이야기를 나누는 솔찬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팔로우
K 장남
가족과 생계를 위해 개발도상국에서 일하는 K 장남입니다. 6년 간은 방글라데시에서 주재원으로 근무했으며, 2025년에는 퇴사하고 베트남으로 이주했습니다.
팔로우
연필심
상처를 ‘글’이라는 ‘예술’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크리스탈쪼
크리스탈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eline Park
공연기획자로 일하며 아이를 키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은주
홍은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윤
이상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소인정의 모놀로그
좋아하는 얘기를 독백으로 떠듭니다. 문화 예술 리뷰와 에세이 다수, 심리 탐구 몇 스푼을 곁들입니다.
팔로우
강쪼꼬
4년 친구로, 7년을 연인으로 만나 드디어, 24년 가을에 결혼한 강쪼꼬(애칭)의 사소한 고민들까지 꾸밈없이 담은 좌충우돌 신혼 이야기.
팔로우
엘리아
꽃과 식물, 책을 통해 나다움을 발견하고 진짜 원하는 일을 찾아가는 과정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젤리피쉬
몸도 마음도 게으른 해파리
팔로우
영원
영원의 브런치입니다. 엄마를 간병하며, 그 여정에서 엄마와 나의 삶과 관계, 상처를 보듬고 돌보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쏘다님
무형의 기억에 육체를 입히기 위해, 걷고 쓰기로 합니다. WORK HARD, WALK HARDER.
팔로우
미니멀
미니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전우 호떡
전우(全友) 호떡입니다. 일상에서 감사와 행복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공감하는 공간이었으면 합니다. https://blog.naver.com/rht1013
팔로우
달리는 작가
길에서 달리고 있습니다. 책에서 길을 찾고 있습니다 중년 여성의 달리기와 삶을 전하고 그 길에 같이 서보자 유혹합니다. 함께 글 읽고 길 떠날 사람들에게 작은 용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쿠키
신혼부부 일상을 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세계 part .1우리의 이야기는 어디까지 이어지게 될까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