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일단하는 킴제이
지구별 노마드. 나를 아는 것이 내 직업
팔로우
언어스타일리스트 남혜지
매일 같이 사용하는 당신의 언어, 얼마나 알고 있나요?
팔로우
브랜더 김인숙
마케팅과 브랜딩을 개인의 삶에 녹여내어 기회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합니다. 좋아하는 일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오래오래 지속하고 싶습니다. 빠르기보다 단단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서민규
《콘텐츠 가드닝》, 《회사 말고 내 콘텐츠》를 썼습니다. mk@seolab.kr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홍길동
“그간에 쓴 글 중에 어떤 글이 최고입니까?” 아무도 묻지 않았지만, 대답은 준비해 놓았다, “그것은 바로 다음에 나올 글입니다.”
팔로우
스트레스컴퍼니
심리학을 공부하는 디자이너이자 늦깎이 엄마로서, 아이와 함께 감정을 배우면서 느끼는 실수와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문제옷장 옷경영즈], [작심삶글 미니북]. 2025년, 경향신문 매거진L <셀럽의 옷> 연재
팔로우
사람도리
어제보다 내일이 더 나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현재는 뱅크샐러드에서 미래를 같이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순성
AI 글쓰기 작가 sshong.com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마케터 강민호
(주)턴어라운드 대표 | 저서 _ <브랜드가 되어 간다는 것>, <변하는 것과 변하지 않는 것> | taround@naver.com
팔로우
최효석
비즈니스 코치이자 기업교육컨설팅회사인 서울비즈니스스쿨의 대표입니다. 개인과 조직의 성장을 돕는 일을 코칭, 워크숍, 컨설팅, 자문 등의 방법으로 매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성
긴 여행에서 돌아왔습니다. 기억을 되짚어 기록하고, 기록을 곱씹어 추억합니다. 기고 문의는 메일로 연락 주세요:) sung153@hanmail.net
팔로우
주영재
2010년 경향신문에 입사해 사회부, 문화부, 국제부, 모바일팀, 산업부을 거쳐 주간경향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타인에 공감하는 기자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삼봄
돌아봄 / 다시, 봄 / 그리고 돌봄
팔로우
DO YOU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궁리
팔로우
전승환
소란스럽지 않은 진심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