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김병훈
김병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비젼을 갖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발휘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팔로우
fabio Kim
정보의 흐름 속에서 감성과 사유를 엮어내며, 삶과 사회를 관통하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글이 정보를 넘어서 감정을 담을 수 있다면, 저는 그 다리를 놓는 작가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원성진 화가
일상에 소금을 뿌리듯, 짭짤한 맛으로 삶을 채우고 싶습니다. 철학적 사유와 예술의 흔적을 기록하며 살아가는 원성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리한스푼
엔프피 심리학도의 인간탐구. 철학과 학사(졸업) 상담심리교육 석사(졸업) 쩝쩝박사(예정)
팔로우
박승일
서울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24년차 현직 경찰관입니다. 범죄 예방을 위한 사건을 사례와 함께 소개하고 퇴근 후 좌충우돌 일상에 대한 이야기를 사진 한장과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밥무사
글로 먹고사는 생활 무림인.
팔로우
심리학관
심리학관은 대학원 선후배인 상담심리학자 5명이 모여서, 각자의 전문성에 기반하여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이웃님"을 위해 응원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혹독한에세이
나와 다른 타인을 이해할 수 있을까요? 같은 세상을 살아가지만 우리는 너무 다릅니다. 나와 다른 관점을 가진 당신의 이야기를 글로 담아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sun
분노로 진실을 쓰고, 고요로 사람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기획자
UX 박사과정생이자 10년차 서비스기획자.흩어지는 순간을 기억하고자 기록합니다.
팔로우
EveningDriver
직장인 × 배달라이더 × 관찰자. 하루에 두 번 출근합니다. 밤마다 도로 위에서 삶의 다른 결을 마주합니다.
팔로우
연목
인문학 박사 학위를 받고 대학에서 시간강사로 일하며, 4살 아이를 키우는 45세 엄마입니다. 지역에서 독서토론 리더로 활동하며 책을 매개로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지담
새벽독서 7년째, 2022.8.18일부터 매일 새벽5시 브런치글 발행, 박사/교수, '엄마의 유산'외 11권 출간, SSWB-ACT 마스터코치, '건율원', '체계적양서읽기'운영.
팔로우
자스민주
마음엔 위로를, 일상엔 온기를, 인생엔 꿈을 전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레마누
출간작가. 매일 새벽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소설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꿈을 꿉니다. 꿈 하나를 잡고 나가는 삶은 늘 새롭고 신기한 일 투성이입니다
팔로우
유현
삶을 살아가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g
뮌헨 사는 사람. IT 회사 다니며 0세 아기 육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