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요기니즈발리
지금 브런치를 시작하며 지난 날을 돌아보니, 요가를 사랑하게 되고 일상이 여행같았던 저에게 발리에서의 삶은 마치 예정되었던 운명처럼 느껴지네요
팔로우
엘아라
주로 유럽 왕족들과 관계된 역사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블로그 : 엘의 주절주절
팔로우
아재덕후 공PD
전방위 덕후로 살고 있는 아재가 인생을 걸고 "일본은 왜?"라는 질문을 던지고 답합니다
팔로우
무엇이든 씁니다
어쩌다 마주친 인생을 삽니다. 어쩌다 엄마가 되고, 어쩌다 집을 짓고, 어쩌다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혜영
늘 많은 일을 겪어내고 엮어내는 사람. 중요한 것은 산책하는 삶, 자유로운 생각,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
팔로우
카카오벤처스
카카오벤처스의 공식 블로그 입니다. 카카오벤처스와 함께하는 모두의 이야기를 담아냅니다.
팔로우
이서후
책을 매개체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융합하여, 세상에 밝은 온기를 전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민우
1만 시간 동안의 남미, 1만 시간 동안의 아시아, 행복한 멈춤 Stay, 마흔 살의 여덟 살, 지금이니까 인도, 지금이라서 훈자를 썼습니다. 지구 끝까지 내 글이 닿기를 원해요
팔로우
J 영쓴이
다시, 꿈을 꾸는 엄마작가. 다독다독 위로와 공감의 이야기를 쓰고 싶어요. 소중한 아이들과 글로 쓰는 대화, 마흔의 자기성찰, 10년차 전업주부 박사과정 도전기 써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