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Jun 13. 2023

소녀의 꿈!

착각에 빠진 동화 360

소녀의 꿈!

그림 나오미 G




소녀의 꿈!



소녀는 꿈이 있었다.


어른이 되는 꿈

엄마가 되는 꿈

소녀는 꿈을 향해 나아갔다.


소녀는 꿈이 있었다.


꿀벌이 되는 꿈

나비가 되는 꿈

소녀는 꿈을 위해 꽃밭으로 달려갔다.


소녀는 꿈이 있었다.


친구를 도와주는 꿈

친구와 행복하게 살아가는 꿈

소녀는 꿈을 위해 친구를 이해하고 배려하며 살았다.


소녀는 꿈이 있었다.


이웃을 사랑하는 꿈

국가를 의지하며 살아가는 꿈

소녀는 그 꿈을 위해 자신을 희생할 줄 알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꽃 피는 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