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Jun 12. 2023

꽃 피는 날!

착각에 빠진 동화 359

꽃 피는 날!

그림 나오미 G




꽃 피는 날!

엄마 손 잡고 꽃길 걸었다


꽃 피는 날!

엄마는 꿀벌 나는 나비가 되었다


눈부신 햇살도 꽃이 좋았다

나무와 숲도 가슴 설렜다


꽃 피는 날!

엄마 손 잡고 꽃길 걸었다


엄마!

내년에 또 오자


살아있으면!

더는 욕심내지 않으련다


꽃 피는 날!

엄마 손 잡고 꽃길 걸었다


여름이 가고

가을도 가고

겨울만 가면


꽃 피는 날!

엄마 손 잡고 또 와야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삼색 고양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