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r 30. 2022

미래에서 온 편지!

달콤시리즈 029

미래에서 온 편지!




동수는

편지 한 통을 받았다.

미래!

동수가 어른이 될 미래에서 온 편지였다.

편지를 뜯어 읽었다.



동수야!

여긴 미래의 세계란다.

앞으로 이십 년 후에 만날 세상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야.

동수야!

넌 <꿈을 사는 소년>이구나.

사람들의 꿈을 사고파는 일이 쉽지 않을 텐데 그런 일을 하디니.

넌!

대단한 소년이다.

동수야!

<꿈을 사는 소년>은 이십 년 후 멋진 사람이 될 거다.

누구도

<꿈을 사는 소년>이 되겠다는 꿈과 희망을 가진 사람이 없어.

그러니까

지금 꿈꾸는 그런 사람이 되면 좋겠다.


미래의 희망!

동수야

너는 미래의 희망이다.

잊지 마라!


동수는 편지를 읽고 놀랐다.

자신이 장터에서 <꿈 사는 소년>이라는 걸 알고 있다는 게 신기했다.

아직 미래는 멀었다.

이십 년 후에나 올 미래의 세계였다.


동수는

편지를 봉투에 담아 책상 서랍에 넣었다.

<꿈 사는 소년>

동수는 자신의 꿈이 이뤄진 것 같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문자가 왔었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