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Apr 12. 2022

사람도 아닌 것이!

달콤시리즈 173

사람도 아닌 것이!



사람도 아닌 것이 사람 같았다.

사람도 아닌 것이 사람 같이 행동했다.

사람들은

눈으로 보고도 믿을 수 없었다.


눈사람!

눈사람은 사람처럼 행동했다.

눈 쌓인 마당을 뛰어다니고 눈사람을 만들고 신나게 놀았다.


사람이다!

분명 사람이 되었다.

눈사람은 생명을 가진 사람이었다.


누가 생명을 주었을까!

눈사람을 만든 영수였을까.

아니면

유령이 눈사람에게 생명을 주었을까.


밤마다

영수네 마당에는 신나게 노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분명 눈사람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그림자를 훔친 괴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