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화작가 김동석 Mar 30. 2022

파랑새!

달콤시리즈 014

파랑새!



밤이 되면

달빛 품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파랑새가 있었다.


달이 뜨지 않는 날은

별빛 붙잡고 하늘을 날아다녔다.


달빛 품은 파랑새!

파랑새는 어둠을 밝혀주는 달빛이 좋았다.


파랑새는

달빛 품고  하늘 높이 날았다.

루돌프 목장에도 갈 수 있었다.

산타할아버지가 사는 천상의 세계도 볼 수 있었다.


달빛 품은 파랑새!

사람들은 달빛 품은 파랑새를 보면 행운이 온다고 믿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별 따는 소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