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2
명
닫기
팔로잉
402
명
도르가
오늘 글쓰는 작가 입니다. 나의 글을 읽는 분들께 말랑거리는 마음. 따뜻한 마음이 스며들기 원합니다. 오늘도 최고의날 되실 꺼예요
팔로우
마리엘 로즈
빛이 스치는 순간의 마음을 오래 바라보고 조용히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요하나 가볍게 스며드는 향 같은 글. 천천히 마음을 쓸어내리는 이야기. 그런 문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노란 잠수함
33년 국어교사로 시와 소설을 가르쳤습니다. 이젠 일상의 행간에서 삶의 의미를 배웁니다. 명예퇴직 3년 차, 삶의 온기를 담은 글이 누군가의 마음에 깊이 닿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박거행
박거행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지난 9월 9일에 출간한 <말없는 거행씨>의 저자입니다. 공무원 생활 33년 정년을 하고 인생2막을 준비중입니다.
팔로우
JP 정표
반도체는 요리처럼, 삶은 공정처럼. 기술에서 배운 것을 일상의 언어로 옮겨 적습니다.
팔로우
열닷새
대단할 것 없는 20대를 지나, 특별한 단어도 없는 사무직으로 30대를 겪는 회사원으로서.
팔로우
리라이프
한국에 살다 일본에 살다 현재는 프랑스 북부 시골에서 프랑스인 남편과 함께 프랑스에서 새로운 일상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인물
고인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꼼지
교사 그리고 엄마. 끄적이는 걸 좋아하지만 지금은 늦깎이 엄마가 되어 딸을 키우느라 고군분투 중.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회사선배 INJI
* 인자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직장생활 커뮤니셀러)
팔로우
송 미정
얼떨결에 영양사가 되어 18년간 근무하고 있다. 일상의 요리에서 추억을 떠올리며 매일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혜
설렘수집가. 일상의 작은 순간 속 설렘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효나
다른 이의 글을 가르치던 삶에서 벗어나 글을 쓰는 사람이 된 40대, 여자, 사람, 두 아이의 엄마입니다. 여전히 성장 중인 엄마 사람의 일상과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킹홍
영어독립 CEO,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삼성, 현대자동차, LG, SK 등 기업과 대학에서 UX, PM 강의와 컨설팅을 합니다.
팔로우
초록별고래
스웨덴에서 스웨덴 사람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한국인. 북유럽의 교육 시스템, 특히 포용 교육에 관심이 많은 교육 연구자. 늦깎이 대학원생.
팔로우
하영
자기 야망에 맨날 걸려 넘어지는 사람. 틈날 때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고요지안
직장 생활과 삶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여러가지 일들과 고민을 나누면서 서로에게 위안과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이지애
<다이어트에 진심입니다> ‘150cm 88kg 의 여자가 44kg을 덜어내고 얻은 것들’ 출간 2021 / <이지애다> 출간 2022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