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6
명
닫기
팔로잉
106
명
그린토마토
초등교사. 작가지망생이기도 합니다.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로 삶에 의미를 더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초보 글쟁이
하루를 살아가며 일상과 생각을 글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강인춘
남녀가 만나 부부라는 이름으로 서로의 몸에 동아줄 칭칭 감고 사는 게 때로는 사랑이고 행복일 때가 있다. 그러다 언젠가는 지겨워 묶인 동아줄을 끊고... <일러스트 프리랜서>
팔로우
눈눈
일개미
팔로우
초바샘
(초)등학생들의 (바)른 생활 (선생님), 초바샘입니다. 머리어깨무릎발~~ 어린이들의 몸과 마음, 모든 부분이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합니다.
팔로우
에원
세상에서 제일 멋진 거북이가 되고픈 중2 학생 작가입니다! 인생의 절반 동안 한 바이올린을 그만두는 과정을 기록하기로 마음먹어 왔습니다. 여태까지 해온 글쓰기를 이어가려 해요!
팔로우
살다보면
암환자입니다. 그런데 조금은 불량해요.이 이야기는 암 이야기가 아니에요. 그저 불량 암환자의 시선으로 살짝 엉뚱하고 솔직한 일상의 조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Aloha J
coram deo. 모태신앙인데 영 못해먹을 인간의 하루 기록. 다정한 엄마가 되고 싶어서 마음을 돌보는 방법을 찾고 있는 프로실수러. 아이와 책 읽는 거라면 자신있음.
팔로우
어반k
롯데백화점 디자인실 30년 근무,홍익대학교 광고디자인 석사,홍익대학교 디자인공예 박사,홍익대 광고홍보학과 출강,청양대학교 겸임교수,어반스케쳐스경주시연작가,어반스케쳐스남양주운영자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소똥구리
고요한 아침,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산골 텃밭에서 호박도 심고 감자도 캐는 주말 농부입니다.
팔로우
EveningDriver
직장인 × 배달라이더 × 관찰자. 하루에 두 번 출근합니다. 밤마다 도로 위에서 삶의 다른 결을 마주합니다.
팔로우
문티
평범하지 않은 시대에 살아가는 지극히 평범한 사람입니다.‘문득’ 떠오르는 생각들을 끄적이다, 그 작은 끄적임으로 깨닫고 성장하기에 사유의 힘을 믿게된 그런 사람입니다.
팔로우
조용히정진
대기업 근무 중 호기로운 퇴사 및 사업실패, 전직 등 28년간 분투하며 일구어낸 삶을 바탕으로 결혼과 가족에 대한 통찰과 불안정한 행복을 향해 나아갈 용기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채니아빠
서울에서 택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어머니, 와이프, 딸내미의 여인천하에서 함께 지지고 볶고 살아 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작은 발자국
사소한 순간들이 마음의 결을 흔들고, 삶의 의미를 되묻게 합니다. "나는 지금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고 있을까?" 천천히, 조용히 중년의 마음을 글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오뚝이
변호사시험 오시생. 인생 마지막 변호사시험을 준비 중입니다. 2026.01.06~01.10 변시.
팔로우
민선미
민들레 홀씨처럼 세상의 만물을 보고, 듣고, 내 언어로 사유하여 나눕니다. 난임을 겪는 부부에게 위로와 용기를 낼 수 있도록, 포기하지 않으면 꼭 성공할 수 있다고 희망을 전합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글을 창작하는 작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미스블루
체질적으로 입을 다물수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서 눈에 담았다가 마음으로 옮겨가면 무조건 씁니다. 26년째 로스엔젤레스에서 남의 나라 살이 중이라 서럽지만 명랑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