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2
명
닫기
팔로잉
152
명
염진용
음악 글을 주로 쓰고 취미로 전서를 씁니다. 프사는 맘씨 고운 '룰루'입니다.
팔로우
정화온
고향을 그리워 하며 마케터로 살아가며 삶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언덕파
대홍기획 출신 25년 차 CD이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캠페인을 이끌었던 골프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66타의 인사이트로 비즈니스의 타수를 줄여드립니다.
팔로우
재민
『퇴사 사유서』『사랑한다 요리할 수 있어』『실패기록집』을 쓰고 펴냈습니다. 삶에 관한 이야기를 씁니다. @writteninjaemin
팔로우
잿빛인용
이야기는 하나의 세계이다. 작가는 이야기를 빚음으로서 가장 작은 창조주가 되어간다.
팔로우
Jay
세상의 모든경험을 디자인하고 싶은 프로덕트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한경록
크라잉넛 한경록 입니다. 밤이 깊었네, 명동콜링, 낭만고양이 등을 작사했습니다. 글쓰기 놀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핑지
취업을 위해 경영학을 전공하고, 꿈을 위해 심리학을 전공한 싱가포르 13년차 직장인.
팔로우
조이
기쁘게 글쓰는 조이입니다. 인생은 쓰지만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연옥
만성적 정신질환과 함께 굴러가는 창작자 겸 조직 밖 노동자. 회사를 벗어나 탈성장을 지향하는 삶, 먹고사니즘 앞에서 흔들리는 예술가의 고집, 기타 잡다한 리뷰를 적습니다.
팔로우
나탈리
나를 되돌아보는 일.
팔로우
coldred
광고 18년차. 좋아서 시작한 일이 잘 해서 계속 할 수 있는 일이 되기를 바라는 사람. 얼떨결에 CD가 되고 덜컥 그룹 리더가 됐지만 여전히 많은 걸 잘 해내고 싶은 사람이다.
팔로우
위기회
'고통 속에서도 발랄함을 잃지 않기' 요즘 꽂힌 문장이에요. 무언갈 꾸준히 하며 그 자체로 만족하는 삶을 살고 싶어요.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황인경
밴드 전기뱀장어의 멤버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은 볶음밥이고 좋아하는 과일은 사과입니다. 고양이랑 같이 살고 비건 지향입니다.
팔로우
제제
__ Writer. 빈칸은 채워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지은
23.07.02
팔로우
뭐 어때
매일 뭐라도 쓰는 사람. 하고 싶은 것 많은 사람. 오래 살고 싶은 사람. 그래서 열심히 사는 사람. 평온과 행복을 바라는 사람. 몸과 마음이 건강하기를 기도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