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3
명
닫기
팔로워
33
명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현수
등단 25년차 동화작가이자 청소년소설 작가. 어린 날의 꿈대로 작가가 되어 글로써 밥벌이할 수 있음을 행복으로 여기는 모태 글쟁이. 출간 도서 80여 권. 부캐로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키미
*_*
팔로우
coffeetrip
아동청소년교육을 전공한 박사로서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조화를 이루며 함께 사는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최희숙
수필가 최희숙의 브런치입니다. 현재 주방가구 제조업체에서 영업관리 부장으로 근무하는 중입니다. 취미로 유화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union
uni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이랑
문득 떠오르는 생각을 다듬어요. 단 한 사람이라도 제가 쓴 글에 공감하고 위로 받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팔로우
겨울꽃
겨울꽃처럼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아름답게, 일본어 번역가.
팔로우
MJ
MJ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수인
문수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영신
수학교사 입니다.
팔로우
한나
신보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원
읽고 쓰는 일이 생각과 행동을 세련되게 하며, 그것이 곧 성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어떤 언어로 표현하는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박선애
박선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승철
고승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화연
김화연의 브런치스토리. 비를 맞으며 홀로 걷는 그대와 함께 비를 맞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