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0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108
명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구독
Jermy Lee
코라뮤(KOREA LIVE MUSIC) 코라클(KOREA LIVE CLASSIC) 한국외국인(KOREAN FOREIGNER) PD입니다.
구독
꿈바라기
꿈바라기입니다
구독
relish
차와커피를 내리고 지성과감성이 반반이며 이상적 성향은 은은미를, 마음을 아끼고 가꾸는 가드너. 차와 커피 요리 약자들이 까페와 외식에서 해방되고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길 응원
구독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구독
아리 arya
나를 알고 내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싶습니다.
구독
케니스트리
글 쓰는 회사원 입니다.
구독
비지
크든 작든 기업이 잘 되어야 내 자식이 살 세상이 좋아진다는 생각으로 기업 강의와 코칭을 하는 사람입니다. 영역 구분 없이 나누고 싶은 이야기를 글로 쓰려고 합니다.
구독
파파스머프
스타트업의 창업가의 글로벌 역량개발에 매진하고 있음. 미국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K-스타트업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구독
골드펜
자기개발에서 일상의 소소한 행복, 음악의 감동, 그리고 현명한 투자까지, 모든 경험은 나에게 성공이란 끊임없는 배움과 자아 실현의 과정임을 가르쳐주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