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문득
앞만 보고 달려가자 바보처럼 울지 말자 너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팔로우
아아
오늘도 부지런히 살고 있는 어른이
팔로우
라티너리
중남미와 관련된 이런저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J PARK
호기심 많은 천방지축 방랑자. 미국, 남미, 동남아를 거쳐 유럽 유랑중.
팔로우
여행작가 정해경
빛과 장면, 그리고 사람 속에서 이야기를 찾습니다. 현재는 제주에 살며 내가 느끼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글로 그림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섬콩
섬이와 콩이는 내 두 아이의 태명이었습니다. 어쩌다보니 그 이름들처럼 섬나라 아일랜드까지 날아가 작은 콩처럼 콕 박혀 5년을 살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돌아와 뭔가를 다시 씁니다.
팔로우
현진
모든 길을 직접 밟아보고 싶었습니다. 대륙을 건너 바다에 이르는 길, 그 길을 나의 비단길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팔로우
모레인
휴직하고 캐나다에 잠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한 이야기, 복직하기 싫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줏대를 세우고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다시 시작하는 마음
엄마 나이 15살, 아이를 키우면서 나의 내면의 아이도 잘 키워내는 것이 목표인 여자사람, 2년간 칠레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파라과이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서퍼스타
여행과 엉뚱한 상상의 글쓰기 / 예측할 수 없는 파도를 타는 서퍼처럼, 나의 인생도, 나의 글도.
팔로우
살찐사마귀
40대 회사원의 노후준비 그리고 아이교육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