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4
명
작은살림
미니멀살림.미니멀육아.
구독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구독
쉼표구름
내향형 엄마가 살아가며 겪는 일상의 이야기를 씁니다. 출간 작가가 되어 먹고사는 것, 북 카페 운영하는 것이 꿈입니다. INFJ,두 아들 맘
구독
사교육 미니멀리스트
엄마가 행복해지는 미니멀육아 & 사교육 미니멀 & 절약형 학습
구독
헬로마녀
[푼돈목돈 재테크 실천편] 공동저자 [1억을 모았습니다] 공동저자 [헬로마녀의 적금주식 투자법] 저자 집에서 애들 직접 키우며 잘먹고 잘살고자 재테크를 업으로 삼은 30대 주부
구독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구독
조민아
부모교육을 하는 강사이면서, 영유아 영어 교사이기도 하고, 도서 기획 에디터입니다. 아참! 깐돌이 아들 이도 엄마도 겸직하고 있습니다!
구독
장유미
꾸밈없는 글을 쓸 때, 진심이 담긴 글을 읽을 때 행복합니다. 한 아이의 엄마로, 초등학교 교사로 살고 있습니다. 엄마가 되어 마주하는 소중한 경험과 생각들을 글에 담고자 합니다.
구독
박윤미
<오늘도 화내고 말았습니다.><버럭맘처방전> 저자 - 제 안의 불안과 화를 건강하게 다루고 적절하게 표현하기 위해 많은 시도와 노력을 했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구독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