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701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701
명
혜월당 시인의 다산초당
아호 혜월당 시인 문학평론가 부산 강서구에서 다산초당논술원 운영. 문예창작/대입/편입/임용논술지도. sky/in서울/창작영재 다수 배출. 자소서 논문 컨설팅.
구독
jairo
마드리드에 살고 있는 작가 / 노마드 여행자 / 프라도 미술관 이야기 저자, 티센 미술관 이야기 저자
구독
주성
꿈을 위해 나를 버리고 시를 쓰기 위해 글을 쓰고 글을 쓰기 위해 시를 쓰고 나를 버렸다 인생은 결과론이래도 성선설보다 성악설이래도 고등학교 1학년 이기에 아직 푸른밤이었다.
구독
나형
나형의 브런치입니다.
구독
하룰
하룰의 브런치 일상에서 소통, 공감, 존중, 이해를 통해 깨달음을 얻고, 주변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하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있어요
구독
오빈
obin의 브런치입니다.저는 겨울나무를 좋아합니다. 사랑도 공부도 삶의 무상함을 처절하게 느끼고서야 비로소 시작할 수있음을 배우고있습니다.
구독
Killara
시드니 Chatswood, Killara 기억을 품은 모녀 연구자의 "동물교감치유"와 "반려견에게 소리내어 책 읽어주기 연구" 까지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며 내일을 얘기합니다.
구독
션샤인
제 삶의 화두는 "지속가능성" 입니다.
구독
민만식
바다가 보이는 카페를 좋아하고 책 읽고 글쓰고 나누는 걸 좋아한다. 영화도 좋아하고 일상 속 이야기도 사랑하는 사람. 인문 & 신학 & 사회학 전공자.
구독
ian howard Alenbo
LGBTQIA/1987/ftm/https://bookk.co.kr/bookStore/부크크 : 퐁당퐁당 꽃을 던지자 /혐오와 편견, 공격과 희생 없는 평온한 세상을 꿈꾸며 버틴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