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나우리
<프랑스식 결혼생활>의 공동 저자 나금, 우경, 이나 - 그래서 나우리 입니다.
팔로우
흰남방
프랑스에서 10년의 시간을 지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프랑스 건축사. 취미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 산책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Mmmmm Park
운동을 즐기는 언어학자. 아이스크림과 맥주, 한 가지를 꾸준히 하는 것, 멍 때리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리베
4년차 독일 유학생의 소소한 에세이. 저의 삶의 경험이나 생각들은 글의 소재가 됩니다.
팔로우
Ah
읽고 보고 쓰는 사람.
팔로우
사월날씨
에세이 <결혼고발>, <서른에 얻은 말과 버린 말>. 심리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여성의 삶에 관하여 글을 씁니다. 사월 날씨는 어떻죠? aprilweathery@gmail.com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팔로우
투룸매거진
해외에 거주하는 한국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투룸매거진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생각하고 경험한 것들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손서정
싱어송라이터, 사운드 디자이너, 기획자로 불리지만 결국 친구들과 밥 잘 먹고 잘 살고 싶은 사람. 많은 것을 사랑하는 것이 고민일 때도, 사랑스러울 때도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