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시논
에세이 및 대중문화 전문 칼럼
팔로우
힙합스텝
바쁘다 바빠! 대학원생!
팔로우
아도롱
일상에서 마주치는 나, 그리고 우리의 경험과 마음에 대해서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퀴어씨네클럽
'퀴어의 눈으로 영화를 말하는' 퀴어씨네클럽입니다. 퀴어 4인이 각자 영화를 보고 쓴 에세이를 소개하며 동명의 팟캐스트에서는 서로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조삼식
하와이와 서울에서 동성 배우자와 결혼한 30대 게이입니다. 24년 10월 시작된 혼인 평등 소송의 원고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나를 드러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상근
화장품 마케터인 30대 게이 직장인. 오픈리 게이로서 롤모델이 되고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열심히 하지만 과연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인생인가에 대한 회의를 늘 가지는 편.
팔로우
달호
머루숯과 동막골
팔로우
Da테
“내가 원하는 것들로부터 나를 지켜줘.” 도쿄로 유학 중인 학생. 젠더/섹슈얼리티, 포스트 식민주의에 관심이 많습니다. 내면의 정동에 대해 적습니다.
팔로우
연세편집위원회
『연세』는 학기마다 한 번씩 발간하는 연세대학교 중앙교지입니다. 반연간지의 특성을 살려 긴 호흡을 가지고 곱씹어볼 만한 이야기들을 담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Billy Cheon
안녕하세요. 언비트 매거진 에디터 천성민(Billy Cheon)이라고 합니다.
팔로우
현석이
가진게 본인밖에 없어 자기 얘기를 팔아 먹고 살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흘흘
흘흘의 시공간
팔로우
milo
“나는 여전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아픔을 겪고, 상처는 아물고, 다시 찢어지고, 또다시 아물며 조금씩 진짜 ‘나’에 다가갑니다.
팔로우
rewr
예술에 깃든 사회문화적 맥락, 권력관계에 관심을 갖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철없는박영감
안녕하세요. 항상 새로운 길을 꿈꾸는 철없는박영감입니다. 완벽한 화음보다 불협화음의 불량함을 좋아하고, 장조보다 단조의 마이너감성을 선호합니다. 평범함 속 비범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han
신변잡기식 글을 쓰고 있습니다. 놀라실까봐 적어놓는 얘기지만, 동성애자입니다.
팔로우
김은우
김은우입니다. 읽고 쓰고 걷고 생각합니다. 퀴어/정신질환/산책/사색 하는 삶을 적습니다.
팔로우
라용
디자이너
팔로우
봄단풍
작가를 꿈꾸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인용구
글쓰는 공대생 용구입니다. KAIST 대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시와 일기에 가까운 수필 따위를 올립니다. 페이스북에 같은 이름의 작은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