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56
명
닫기
팔로워
756
명
영순
작가 영순입니다. 출판 제의, 강연 제의 언제나 환영합니다. 누군가를 치유하고 살리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현재
강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영 Young
미지의 세계로 등산과 여행을 자주 떠난다. 그곳의 문화와 생활을 체험하며 새로운 시각을 얻는다. 일상에서 느낀 감정과 생각을 글로 표현하며 삶을 기록한다.
팔로우
마성
매주 금요일마다 글 한 편을 올리고 갑니다.
팔로우
ENTJ피글렛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며 일간지 기자로 밥벌어 먹다 외항사 승무원을 거쳐 글로벌 기업에서 GenAi 콘텐츠 전략가/UX라이터로 근무 중인 하루살이 직장인
팔로우
원윤경
댄스스포츠 선수, 강사, 심사위원. 상담 심리학 전공.
팔로우
땡자랑
세상을 지도로 읽고 장소를 기록하는 여행 작가 땡자랑입니다. 골목길의 익숙함과 멀리 보이는 풍경이 궁금하여 훌쩍 떠난 장소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풀어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이정수
이정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디어애니
Dear Annie, 형용할 수 없는 불안을 설명하다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게 나의 문장들이 이름없는 감정들, 부서지는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치료제가 되기를
팔로우
사월칠일
내 생일
팔로우
최미숙
최미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산들
요가와 명상을 주 업으로 삼다가 7년 전 위암 수술 후 자연치유를 시작하며 꾸준히 성찰 일지를 써오고 있다. 나의 소중한 경험들이 몸과 마음이 아픈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길.
팔로우
무로
무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L ROSA
모든 브런치 작가님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Johanna
Johan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