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단순 Dec 30. 2021

도토리 무덤 만들기







일기장 뒤지다가 언제썼는지 모를 두 문장이 눈에 띄었다 

대충, 빨리, 잘 삼원칙중 두가지 요건에 따라 대충 빨리 그려서 올릴랬는데 

뭔가 주저리 길어져 버렸다

그림은 계속 가벼운데 마지막 문장 왜케 의미심장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어떻게 바꿔 볼라 이틀 묵히고 고민 했으나 도저히 생각이 안난다

이거 올리기 싫은데 이번주에 반쪽이랑 게임에 빠져서 그리다 만게 이것 뿐이다

언제 다시 새벽감성 올라 왔을때 보면 그닥 나쁘지 않을수 있을지도 않이 하지않을까?

하여 올림





작가의 이전글 편안해지려다가 생각 보탠 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