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트림 Nov 24. 2024

익스트림 X 맨스티어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발매

2024년 가장 발칙한 콜라보 (?)


2024년 가장 발칙한 힙합 그룹 맨스티어와 익스트림이 만났다.


지난 6월 28일, 맨스티어는 익스트림과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남자니까>를 발매했다. 이 곡은 수위 높은 가사로 인해 광고주를 꽤나 당황하게 했다는데.


그 곡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해 보자.


https://bit.ly/4fC3rrx


이러한 해프닝에도 불구하고, 맨스티어 <남자니까>는 유튜브 조회수 180만 회를 기록하며 (2024년 8월 기준), 대중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맨스티어가 지난 7월 14일 YES24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여름의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1,000여 명의 관객이 모여 뜨거운 열기를 함께했다.


그때 맨스티어 콘서트 현장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익스트림 X 맨스티어의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맨스티어 콘서트 현장에서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익스트림과 맨스티어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티셔츠 중앙에 알약을 들고 있는 두 인물이 눈에 띈다.


두 인물의 정체는 다름 아닌 맨스티어의 케이셉 라마와 포이즌 머쉬룸.


익스트림과 맨스티어는 미국의 범죄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 컨셉을 차용했다고 한다.


'브레이킹 배드'의 메인 소재로 등장하는 마약과 '익스트림'의 영양제를 연결하는 발칙한 시도(?)를 했다는 후문.


티셔츠에 그려져 있는 그래픽은 마약이 아닌 익스트림의 영양제이니 안심하도록 하자.


티셔츠는 프리사이즈로 남성분들부터 여성분들까지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그리고 소재는 더운 여름에 입기 좋은 얇은 소재이지만 속이 비치지 않을 만큼의 탄탄한 질감을 가지고 있다.


키 180cm 남성 기준으로 레귤러 핏이 연출된다. 적당히 박시한 핏으로 체격이 커 보이는 것은 덤.


키 158cm 여성 기준으로는 박시한 핏이 연출된다. 부드러운 천 재질 덕분에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맨스티어 콘서트 현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익스트림 X 맨스티어의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익스트림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정 수량이니 놓치지 않도록 주의하자.


 https://bit.ly/3AoXGxg


또한,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를 담아낸 맨스티어 콘서트 라이브 영상을 감상해 보자.

https://bit.ly/3LXTCH1




문화를 창조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익스트림이 패션 카테고리에 첫 발을 내디뎠다.


앞으로도 더 트렌디하고 퀄리티 높은 패션 라인을 선보일 익스트림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한다.

  

작가의 이전글 익스트림이 걸어온 3년간의 이야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