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익스트림, 대체 뭐하는 브랜드죠?

“익스트림, 영양제 파는 브랜드 아니었나?”


익스트림의 콘텐츠를 한 번이라도 접해본 사람이라면 이런 의문을 가져봤을 것이다.


영양제 회사라고 하기엔 다소 낯선 행보들이 이어지고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걱정마시라, 익스트림은 다 계획이 있다.


[크기변환]grdr 2024-05-25 101820.451.JPG
[크기변환]3T5A1809.jpg


익스트림은 브랜드 런칭 이후 다양한 스포츠 행사와 선수들을 공식 후원해왔으며, 최근에는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담은 익스트림 매거진을 창간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크기변환]L1385482.jpg
[크기변환]L1385443.jpg

이러한 움직임의 배경에는 깊은 고민이 있었다.


다양한 제품으로 신체적 건강에 기여한다는 일차적인 미션을 달성한 우리는 ‘신체적 건강은 궁극적으로 무얼 위한 것이었을까?’라는 새로운 질문에 직면했다.


[크기변환]240903_익스트림0219_v3.jpg

수많은 고민 끝에 익스트림은 답을 내렸다.


신체적 건강은 행복한 삶을 위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출발점이었다고.


그래서 우리는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기로 했다.


건강한 신체를 넘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겠다는 새로운 미션을 수립한 것이다.


[크기변환]2.png
[크기변환]DSCF0719-향상됨-노이즈 감소.png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서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고, 나만의 목표에 도전하며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에 익스트림은 다양한 문화와 도전의 가치를 공유하기 시작했다.


[크기변환]카드뉴스1.png
[크기변환]토투가12주년파티 BTS 와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tortugaroom tortuga.co.kr shelterseoul_ paper.seoul  masahiro_kim_.jpg

익스트림은 슈퍼레이스, 마블런 등과 같은 스포츠 행사를 통해 사람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대중에게 생소한 펀러닝과 레이브 등을 소개하며 새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더불어, 익스트림의 뮤즈인 익스트리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콘텐츠로 도전을 망설이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전했다.


[크기변환]IMG_2558.JPG
삽입이미지0.jpg

익스트림은 고객의 건강이 사회적 건강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수익의 일부를 계속해서 후원하고 있다.


대학 스포츠 행사, 장애인 체육 행사, e스포츠, 비인기 스포츠 종목 등에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런치썸네일4.jpg
브런치썸네일1.jpg

그 결과, 오랜 시간 주목받지 못했던 e스포츠 팀 HLE는 2024 LCK 서머에서 우승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었고,


모터스포츠 불모지로 여겨지던 대한민국에서 성과를 내기 어렵다는 회의적인 시선을 받았던 볼가스 모터스포츠는 세계 무대에서 보란 듯이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우리의 작은 도움이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믿음이 현실로 증명된 순간이었다.


[크기변환]240903_익스트림0434_v3.jpg
[크기변환]240903_익스트림0445_v3.jpg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긍정적인 가치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


2025년도 익스트림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