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도전을 응원하는 익스트림은, 대학생들이 캠퍼스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익스트림만의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협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5년 5월에는 어떤 대학과 함께했는지, 그 현장으로 들어가 보자.
대학 실무자 연합동아리 링커스 OT 행사에는 퍼스트펭귄, 이온에너지, 그리고 물병을 제공했다. 팀워크와 몰입이 중요한 행사인 만큼, 즉각적인 리프레시와 수분 보충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다.
계명대학교 스포츠마케팅학과가 주최한 미니 체육대회 ‘V RACE’에는 이온에너지와 블랙마카 젤리스틱을 협찬했다. 짧고 강도 높은 활동이 이어지는 일정에 맞춰 빠른 활력 회복을 도왔다.
가천대학교 농구동아리 아틀라스의 창립제에는 퍼스트펭귄과 블랙마카 젤리스틱이 함께했다. 실내 스포츠 특유의 집중력과 체력 소모에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한 라인업이다.
단국대 주최 전국 대학생 배드민턴 대회에는 에너지젤, 블랙마카 젤리스틱, 퍼스트펭귄이 함께했다. 협찬은 활동 전후 전반에 걸쳐 체력 유지와 리커버리에 도움을 주는 구성을 중심으로 했다.
한국외대 글로벌스포츠산업학부 주관 테니스 오픈에는 이온에너지, 블랙마카 젤리스틱, 더 활력샷, 아르기닌 6200, 에너지젤 등을 협찬했다.
고려대학교 방송국이 주최한 영화제에는 퍼스트펭귄을 협찬했다. 집중과 몰입이 중요한 영상 상영 환경에 맞춰, 카페인 기반의 제품을 통해 리프레시 경험을 제공했다.
마지막으로 인천대학교 풋살 대회 나인포텐컵에는 이온에너지, 에너지젤, 밀크씨슬 800이 함께했다. 경기력 유지뿐 아니라, 간 건강 등 회복 전반을 고려한 세심한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열정이 넘치는 대학생들의 일상과 도전의 순간에 함께하며, 꾸준히 응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