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무한도전 Run with 익스트림!

[크기변환]1.jpg
[크기변환]1-1.jpg

지난 5월 25일 토요일,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하는 마라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가 여의도 공원에서 열렸다.


10km 코스로 구성된 이번 행사에는 무한도전을 기억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크기변환]2-4.jpg
[크기변환]2.jpg
[크기변환]2-1.jpg
[크기변환]2-2.jpg

현장에는 박명수, 하하, 정준하, 조세호, 전진, 광희 등 무한도전 출연진이 참석했으며, 코요태, 지누션, DJ PARK(박명수), 스컬&하하, 정준하&스윗소로우, 조세호&남창희, 전진 등이 무대 공연을 펼쳤다.


곳곳에는 무한도전을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었고, 참가자들은 저마다의 방식으로 그 시절의 기억을 떠올렸다.


[크기변환]3-6.jpg
[크기변환]3.jpg
[크기변환]3-1.jpg
[크기변환]3-2.jpg
[크기변환]4-1.jpg

익스트림은 이번 무한도전 Run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현장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두 가지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룰렛을 돌려 제품을 증정하는 ‘운수 좋은 날’, 무한도전 관련 퀴즈를 맞히고 결과에 따라 스쿱 또는 젓가락으로 상품을 퍼가는 ‘무한지식배틀’이다.


[크기변환]3-4.jpg

두 이벤트 모두 반응이 뜨거웠다. 부스 앞에는 일찍부터 줄이 길게 늘어섰고, 참가자들은 게임 결과에 따라 환호하거나 웃으며 현장을 즐겼다.


‘운수 좋은 날’과 ‘무한지식배틀’에서는 에너지젤, 아르기닌 6200, 블랙마카 젤리스틱, 활력샷 단품 등 러너를 위한 제품들이 제공됐으며, 룰렛 및 퀴즈 승부에 따라 본품이 제공되기도 했다.

[크기변환]5.jpg

이날 익스트리머 러닝크루 ‘러너웨이’도 부스를 찾아 현장 분위기를 함께했다.


익스트림은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도전을 이어가는 사람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그 영상, 아마 당신도 봤을 겁니다. 천만 쎄라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