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음 Nov 29. 2022

아빠 까투리와 아들 까투리의 가나전 시청

수달 가족의 해풍소

오늘 월드컵 경기에서 가나와 붙는다고 초저녁부터 난리였다. 남편은 축구하는 건 싫어해도 보는 건 좋아한다.


아들도 아빠와 축구를 보다 늦게 잔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둘은 신나 있었다.



골~

아휴~

슛~

   ... 하며 열광이시다.


아들은 덩달아 치킨을 먹으며 보고 싶다길래, 치킨 배달은 일찍 종료라, 피자를 시켜줬다.


장인어른이 위독하신데, 남편님은 월드컵 축구가 이기는 게 중요한가 보다.


둘이 열광하며 보는데 두 가지 생각이 든다.


하나-그래. 다 같이 초상집처럼 있을 필요는 없지, 산 사람은 살아야지.


둘-시부모님이 위독하신데 내가 드라마 보고 치킨 시키고 열광했으면,,,? ㅎㅎㅎ 상상에 맡기겠다.


남자는 죽을 때까지 철이 안 드는 건가, 아님 진짜 남인 건가?


남편 까투리와 아들 까투리가 미운 밤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구별 여행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