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6
명
닫기
팔로잉
56
명
카카오 이모티콘
카카오 이모티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몇몇
상담하고 춤을 추고 글을 쓰는 몇몇
팔로우
나를 죽이는 암과 나를 살리는 너
긍정의 힘으로 이기자! 젊고 이쁘고 한창 빛나야 할 30대,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암 4기와 기대수명 3개월 나를 죽여가는 암세포와 나를 살리기 위한 암투병 기간을 함께한 남자친구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김센잉
내가 이 서비스를 쓰면 어떨까?에 맞춰 불편함을 개선해 나갑니다.
팔로우
알토v
종종 글을 씁니다.
팔로우
라이커
좋아하는 게 많아서 라이커입니다. 브랜드 기획자라는 직업도 좋아하고, 남편이라는 또 아빠라는 현실도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걸 더 좋아하고, 더 많은 걸 좋아하며 살아가려 애씁니다.
팔로우
eric
뉴욕에서 활동 중인 프로덕트 디자이너 Eric입니다. 디자인, 스타트업, 미국 직장생활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이메일: ericworld121@gmail.com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optimist
사회에 대한 나만의 시선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보부상 클로이
보부상 클로이뿐만 아니라 at the corner 팀원들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요. :)
팔로우
아리
아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예랑시점
마케터가 성수동에 산다는 건 큰 축복인지 모르겠습니다. 매일 같이 열리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새로 생기는 카페들. 지금, 살아 있는 성수동을 마케터의 시각으로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전주훈
I'm trying my hardest
팔로우
yedy
어쩌다보니 마케터
팔로우
글쓰는 워커비
핀테크/모빌리티/IT모바일서비스에 대해 글을 씁니다기고 및 제휴는 제안문의. workerbeereading@gmail.com
팔로우
Jongmin Park
디자인으로 사람들이 세상을 풍성하고 밀도 높게 경험할 수 있게 돕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