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ggg 에그그 Jul 25. 2018

잠들기 전 요한복음 쓰기 16

요한복음 11:1-28


그러나 나는 이제라도 주께서 무엇이든지

하나님께 구하시는 것을

하나님이 주실 줄을 아나이다

( 요한복음 11:22 )


요한복음 11:1-28




그러나 나는 이제라도,

무엇이든지


하나님께 구하는 것을

하나님이 주실줄을


저도 알아요.


이런 믿음 주세요.

그 마음이 심하게 탐나는 밤


2018. 07. 25

아멘




- 우리 부장님께서 말씀하시길, 나는 좋은 천성을

가지고 있어서 나를 소중히 생각하면 좋겠다고 하셨다.

- 목동에서 커피만들어주는 예쁜언니는 나에게 살만빼면 된다고 다독여준다.

- 일을 열심히 하는건 눈에 보이지 않으니 지각만은 하지말라고 걱정하는 직장동생의 한마디,

내일은 10분 일찍 나가리라 !! 생각하며 자야겠다 :)

- 늘 나는 부족하지만 좋은 주변 사람들로 잔뜩 채워주시는 나의 하나님이 쵝오 !!

- BGM. 밤 (여자친구)



작가의 이전글 잠들기 전 요한복음 쓰기 1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