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Youhan Kim
언젠가 내 아픔이 누군가에겐 작은 빛이 될 수 있기를, 진솔한 글로 공감을 나눕니다.
팔로우
송혜교
글쓰고 말하고 교육 정책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열다섯에 중학교를 자퇴했고, 스물다섯에 작가가 되었습니다. 브런치에 에세이를, 한겨레에 칼럼을 씁니다.
팔로우
Khan
시간을 사고 싶은 MZ
팔로우
너나나나
우리는 모두 한번 살다가 가는 인생을 각자의 방식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방황하는 인생 속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고민하고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헤븐
16년차 사회생활인. 어느날 갑자기 악성뇌종양 소아암 환자가 되어 버린 쌍둥이 중 둘째 아이. 우리들의 암투병/간병일기로 이 시절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일프로의여자
남편의 외도를 알게 된 후, 이혼 하는 과정과 불행했던 결혼생활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현재 진행형입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Vita
혈액암 종류 중 하나인 버킷림프종 3기 판정받았습니다. 긴 여정이겠지만 훗날 암을 이겨낸 생을 살았던 흔적을 남기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늘작가
대기업을 정년퇴직하고(33년) 자유인으로 살아갈 준비 중이다. 직장/자기계발/제2인생/재테크/교육/여행 등에 대한 경험과 인사이트를 적고 있다. ♧ 에세이스트, 콘텐츠크리에이터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씩씩한 스텔라
외도 불륜 이혼 뇌종양. 개두술. 재활 숱한 역경이 왔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다시 일어서는 스텔라의 이야기
팔로우
문선
주부. 10살 8살 아이들을 육아중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채워지는 날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Up Side
자신의 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현업에 있는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Up(業) Side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