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한가람
큰 강을 의미합니다. 물은 장애물을 만나면 유연하게 돌아가고, 담는 그릇에 따라 모양도 달라지지요. 본성은 변하지 않고 생명을 돕습니다. 그런 물의 덕을 본받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지선
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상담을 하는 상담자. 일상에서 일어난 내 마음의 변화, 내 아이의 마음, 더 나아가 타인의 마음을 바라보며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진우
국내 최초로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치료를 온라인에서 성공했습니다. 프로이트 식의 정신물리학으로 증상을 설명하는 시도를 통해 다수의 치료경험을 쌓았고 연구와 집필에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송인
주중에 메모를 모아 일주일에 한 번 브런치에 글을 올립니다. 영어공부를 매일 하고 과정을 기록하여 한 달에 한 번 글을 올리기도 합니다.
팔로우
이여름
현실적인 척 하는 이상주의자.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보고, 듣고, 씁니다.
팔로우
미국변호사 Violett
현재는 미국 워싱턴 D.C. 변호사이자 한국에서 일하는 직장인이지만, 언젠가 자유노동자가 되기 위해 오늘도 뭐라도 해 봅니다.(Nonside Project, 2022.11.06-)
팔로우
김안녕
경제적 자유와 독립에 대한 정보를 나눕니다. 또한, 컨텐츠 기획자로서 세상의 볼거리들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its_oky@naver.com
팔로우
허용회의 사이콜로피아
사이콜로피아 대표 | 출간 작가 | TV, 라디오 방송 출연 | 심리학 전문 강사 | 심리학 대학원 입시 코치 | 문의: yonghheo@gmail.com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블블
여전히 떠들고 씁니다.
팔로우
사색의 시간
몸을 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라 Sara
상담심리사의 내면 작업실. 나를 표현하고 발견하며 통합하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윤혜림
사랑하면서 살고 싶어요. 하늘의 구름과, 창문을 때리는 빗방울과, 당신의 살결을. 유난스럽지 않은 것들을요.
팔로우
JUNO
Illustrator JUNO / <안 자고 묘하니?> <신비한 괴물섬과 마법의 열매> <판다 베어> xmenjuno@gmail.com
팔로우
lagomji
그림을 그리며 작은 글을 씁니다. 완벽하지 않지만 더 나은 삶을 추구하며, 자극과 영감을 찾아 천천히 일상을 둘러봅니다.
팔로우
일요일은 쉽니다
We live with an unbearable guilt that no redemption can save. 하지만 모든 가치 있는 일에 그 정도의 노력은 당연하다.
팔로우
uaejikjgat
..
팔로우
더디지만 우아하게
더디지만 우아하게
팔로우
주오일여행자
여행하고 글을 쓰며 도처에서 사는 걸 배우고 있어요
팔로우
월산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틈틈이 걷고, 걸으며 생각하고, 생각한 걸 씁니다. 글을 읽고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셨으면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