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63
명
닫기
팔로잉
463
명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첩극
아내의 외도로 재판이혼을 했습니다. 불륜을 알게된 시점부터 소송 과정에 대한 에세이를 쓰고있습니다.같은 일을 겪는 분이 없길 바라지만,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랑팀장
대기업 팀장 5년차, 겁 없이 빠른 실행력,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는 여팀장의 리더십,
팔로우
피터의펜
일상을 관찰하고 생각하며 글쓰기를 반복합니다.
팔로우
한냥이
두 아이를 키우는 34살 엄마이자, 서울대 출신 여자입니다. 암 투병 중에 박사 논문을 쓰고 있습니다. 그간의 일들을 저와 남편의 시선에서 조명했습니다.
팔로우
심리한스푼
엔프피 심리학도의 인간탐구. 철학과 학사(졸업) 상담심리교육 석사(졸업) 쩝쩝박사(예정)
팔로우
현진현
2000년 동아일보 신춘문예, 문학비평 당선 / 2009년 경향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당선 / 취미-취향을 글쓰기로 이어주는 글쓰기 코치와 전기작가로 활동.
팔로우
후루츠캔디
나는 감정 수집가 입니다. 마음 속 감정 하나하나를 따뜻한 햇살과 맑은 바람 아래 널어놓고 보석이 되는 과정을 지켜볼 때 짜릿합니다.
팔로우
자연처럼
글쓰기와 독서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글쓰기를 통해 자연을 창조하신 하느님의 뜻과 목적을 알리고자 합니다.
팔로우
숨결biroso나
[비로소 나다워지는 시간, 숨결로 쓰는 일상] 서툰 하루 속 숨결 같은 위로를 찾고, 흔들림 끝에 마주한 '비로소 나'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오동근
혼자만의 길을 선택한 후, 흔들리고 넘어지면서도 끝까지 나아가려 애쓰는 과정. 홀로서기를 꿈꾸며 회사를 박차고 나온 후 겪은 고민과 성장의 기록을 남깁니다.
팔로우
완더
지금은 Bangkok에 있습니다. 나에게 안식년을 선물했습니다. 매트릭스에서의 대사처럼 왜 이 선택을 했는지 이해하려고 이 곳에 왔습니다.
팔로우
현주영
그저 오늘 하루도 귀하게 만난 내 사람들과 가장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것을 꿈꾸는 새싹주부입니다 :)
팔로우
디자이너가 만난 심리학
[디자인 X 심리학] 이라는 관심사 안에서 생각하고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 글을 씁니다. 낮에는 리서치를 하고 밤에는 책을 읽습니다.
팔로우
홍종호
서른살의 평범한 직장인, 투자를 통해 부를 이루다. 2025.07 : [30살 백만장자 투자일기]
팔로우
현루
전직승려.크리에이터.에세이스트.글쓰기.중도장애인
팔로우
소소한빛
내 속도대로, 감사하며 소박하게 살아가고, 자연과 사랑 속에서 진정한 행복을 추구하는 예술가. 가난해도 행복하고, 누구에게나 기쁨을 주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구정훈
머무르는 사람, 곁에 남는 글을 쓰고 싶어요. 지나간 뒤에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문장처럼요. 에세이 '빛이 보이지 않을 땐, 잠시 눈을 감고 기다리면 돼'의 작가 #9 입니다.
팔로우
기록가 슈
대기업 워킹맘에서 미국 주재원 아내로, 달라진 일상과 생각들을 기록해 나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방구석 관찰자
1인 가구 고독사를 다룬 <혼자 죽는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출간 작가. 인생 2회차를 맞아 현재는 방구석에서 온갖 것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홈 옵저버로 활동중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