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4
명
닫기
팔로잉
64
명
원정미
미국 캘리포니아 결혼가족치료사 (LMFT)이자 미술치료사 (AT-R)이자 작가입니다. 현재 캠핑카를 타고 미국여행중입니다.
팔로우
태국사는 한국아빠
여행하다 눌러살게 된 태국. 느리지만 새로움이 가득한 곳에서의 기록을 글과 그림으로 남기다.
팔로우
돌핀스맘
갑자기 태국에 나와 인생경로 재탐색 중인 애둘엄마 박사과정 워킹맘입니다 태국 방콕의 화려한 여행, 루프탑 바,맛집은 많이 못다녔지만 인생의 다시 없을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진
유럽의 여러 도시들을 여행하며 문화와 자연을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 브뤼셀과 빈에 2년간 거주하기도 했다. 소통방식과 관계맺음에 관심이 많다. 걷기를 좋아하고 예술을 사랑한다.
팔로우
희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톺아보기
오마이스타와 미디어스에 미디어비평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인다
퇴사 후 동남아로 이사가서 육아하는 30대의 성장 기록. 평범한 선택에서 벗어난 이탈자의 경험, 도전, 생각, 일상 에피소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팔로우
팬지
팬지꽃과 펜(pen), 지(纸)를 사랑하는 40대 직장맘. 관심분야는 재테크와 교육, 자기계발, 스토리텔링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완
감정을 다루는 습관으로 무기력한 직장인에서, 습관 부자가 되었습니다. 무기력함을 극복해낸 과정을 나누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씁니다.
팔로우
퍼플레이첼
연애 7년, 결혼 11년, 아이 3명. 일희일비 하지 않고 흔들림 없이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이 쓰는 글.
팔로우
나나파파
가족과의 시간을 중심으로 삶을 리모델링 하고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24년 12월 육아휴직, '25년 3월에 캐나다로 이민을 결정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자유인
낯선 시선으로 보면 삶은 놀랍도록 아름답고 새로움으로 가득합니다. 삶의 생경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기 위해, 글의 소재가 되어 주는 많은 인생에 대한 응원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Peter Shin
초기 스타트업 현장에서 치열하게 뛰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는 실리콘벨리에 진출하려는 스타트업과 창업가에 특화된 멘토, 어드바이저이자 작가입니다.
팔로우
이나앨
재밌는 네덜란드 생활상과 유럽에서 사업하고 직장 다니는 일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아리아
평범한 삶 속에서 5년간의 새벽 시간과 책, 그리고 글쓰기는 빛이 되어주었습니다. 경험을 통해 변화된 삶에 대해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공감과 위안이 되는 글을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미
도쿄를 지나, 지금은 서울에서 살아갑니다. 일상 속에서 마주친 감정과 질문을 글로 붙잡아 둡니다. 조금은 천천히, 오래 생각하며 씁니다.
팔로우
윤슬
투자하며 한달살기 중인 장기여행자입니다. 암에 걸려 내려놓은 것이 많았던 30대를 지나 채우는 것이 많은 40대를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안녕 마음아
안녕 마음아의 브런치스토리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삶으로 부터 도망치고 싶지 않아 글쓰고 책을 읽습니다. 무너진 시계 추를 바로 잡아당겨 마흔 너머의 삶을 기록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