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7
명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구독
문학소년
카드/캐피탈/은행 25년 근무 후, 대학강의를 하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작가상 (소설-독광정육 콜렉션팀) 브런치북 특별상 (자네는 딱 노력한 만큼 받을 팔자야) 외
구독
도담
싱글맘 9년차 , 딸과 함께 살고 있다.통장 잔액 0원에서 지금껏 살아 온 나의 이야기를 한다. 나의 글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희망이되고 발판이 되어 목표에 도달하길 바란다.
구독
narara
Forty but Party! 40대의 평범한 일상속에서 찾아내는 작은 즐거움과 깨달음을 들려드릴게요! 파티는 이제 막 시작된걸요^^
구독
요가언니
강아지와 함께 요가하는 ‘요가언니’입니다. 서핑과 요트 세일링을 좋아합니다.
구독
작가 전우형
글장이, 전우형입니다. 감정, 관계, 사람, 가족에 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가끔 소설도 씁니다.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독
B급 박사
B급 박사의 좌충우돌 사는 이야기
구독
베를린부부
10년 넘게 유럽을 떠돌고 있는 건축가 남편과 일상을 그리는 그림쟁이 아내가 베를린에서 먹고 사는 이야기
구독
앤디
공공기관에서 14년째 일하고 있지만, 조직생활 부적응자입니다. 여행과 책읽기를 즐겨합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가슴 뛰는 문장에 열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구독
운야
사람은 모두 다면체라고 생각합니다. 그저 어떤 면이 조금 더 넓고 어떤 면은 좁은 거겠죠. 잘 맞진 않아도 서로의 면을 맞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