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익명의 오소리
운명을 거스르기 위해 부단히 애쓰는 직업인으로서의 직장인.
-
스투시
리테일 마케터로 시작해 여러 광고 대행사를 거쳐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썼습니다. 센스는 갈고 닦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
초빼이
소비 지향적이지만 소득은 지양하는 인간. 음식과 술에 대해서는 진심인 사람.
-
고양이삼거리
매일을 지나는 작은 고민과 선택에 대해 씁니다.
-
김고로
Taste Curator & Gourmet Lover of Gangneung. 음식은 추억이다,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다. 인생의 쉼표, 그 쉼표는 미식의 시간이다.
-
Digital Native Magazine
Digital Native, Agile Product Development, Monetization and Start-up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기획자의 TMI
두 남자가 들려주는 기획자의 TMI 브런치입니다.
-
미디어 빅데이터 연구소
미디어 빅데이터 기반으로 우리 사회 전반의 여러 현상을 분석해 새로운 가치를 만듭니다. _PR/MKT 빅데이터 분석 파트너
-
박세정
저자 활동: "B2B, 파이프라인을 구축하라", "데이터, 플렛폼, 테크놀러지,마케팅 미래 지도를 바꾸다", 사업활동:DMS,CMS, AI Summit 설립, MIT테크리뷰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