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시즌이라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노래들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앨범은 샐린 디옹의 크리스마스 앨범입니다. 사실 크리스마스땐 이 앨범 밖에 안 듣습니다.
이 노래는 가사가 정말 좋은 노래인데 들을때마다 가사가 너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처음 음반이 나왔을때 샀는데 그땐 영어 실력이 지금보다 더 별로여서 가사를 들으면서 이해하기가 힘들어서 가사집을 보면서 열심히 봤는데 이 노래 가사가 너무 좋더라구요. 크리스마스때 늘 생각나는 노래입니다.
모두들 이 노래 가사처럼 사랑을 특별한 연휴시즌에만 생각하지말고 늘 생각하세요^^*
샐린 디옹 크리스마스 앨범의 타이틀 곡인데 샐린 디옹 앨범은 사실 타이틀 곡보다 다른 곡이 더 많이 뜨거든요. 여기서도 뜬 곡은 R.Kelly랑 부른 I'm your anel 입니다만 들어보면 타이틀 곡들이 다 좋아요.
이 노래를 찾았는데 유튜브에 제가 아는 노래 제목이랑 달라서 당황했다죠. So this is Christmas 라고 나와서 "어랏 내가 모르는 다른 노래인가"라고 생각했다죠. 첫 구절 가사가 저거긴합니다만 원래 제목은 저게 아니라죠. 이 노래도 크리스마스와 새해니까 모두가 행복했으면 한다는 노래라죠.
친구랑 커피 마시러 갔는데 이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친구 왈 "이 노래는 진짜 명곡인것 같다. 크리스마스마다 나오는데 안질리고 늘 생각나는 노래잖아"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그런것 같습니다.
뜬금없이 크리스마스 노래에 필받은것은 사실 이 노래 때문입니다. 이 노래는 그냥 지나가다 들리던 노래들중 하나인데 그 많은 노래중에 기억에 남는 노래였거든요. 사실 머라이어 캐리 노래인줄도 몰랐는데 (목소리가 머라이어 캐리 같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 노래 제목을 보는 순간 "아 그 노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죠.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딱인 노래 되겠습니다. 아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