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로플 백종화 Aug 11. 2022

작은 배려

배려

리더가 어떻게 행동하면 배려받았다는 감정을 느끼게 될까?

그리고
팀원에게 배려받았다는 느낌을 받았다면 팀원은 어떻게 행동했을까요?

반대로 배려받지 못했다면?

참 어려운 주제인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배려 받았다는 마음을 줄 수 있다면
그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고,

배려 받지 못했다는 마음이 들게 한다면
그 사람의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답은 너무 많더라고요.

오늘도 문득, 약속된 것도 아니지만
저를 위한 잠깐의 통화들로 배려받았다는 느낌을 받게 되었네요.^^
짬내서 연락주시는 분께도 감사합니다.

제가 못드려서 죄송하네요

작가의 이전글 성격은 타고나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