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recyclable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lia Jul 30. 2023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일식집 하코네 가이세키 후기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1층에 자리 잡은 일식집 하코네를 다녀왔다.


https://seoul.intercontinental.com/grandicparnas/restaurant/Hakone


홈페이지에 메뉴와 식당 설명 등이 잘 나와있다.


여름 보양식 7 코스 점심 식사를 하고 왔다 (가격 인당 175,000 원)


후기

하코네. 필자가 결혼 전 데이트로 자주 갔던 곳이라 이름부터 정감이 갔다 ㅎㅎ 처음 방문해 보는 곳이라 기대가 됐다.
여름 특선 메뉴를 홍보 중이다. 최근 몇 년간 스시가 대세라 이런 클래식한 가이세키 요리가 오히려 참신하다.
방으로 들어가는 길이 매우 세련됐다.
꽤 널찍한 룸이었다. 아기용 하이체어도 깔끔하니 좋았다.
클래식한 테이블 세팅.
전채요리. 전복+새우찜, 아스파라거스 두부, 그리고 장어구이. 초반부터 보양식!
초당 옥수수 수프. 2년 전 여름에 스시집 투어 할 때도 모든 스시집이 초당옥수수를 사용하던데... 아직도... 창의성이 아쉽다.
광어, 도미, 새우, 참치 등살 + 뱃살. 특별한 건 없었다. 당연히 맛있었다.
왜 갑자기 스테이크?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맛있었다. 고기인 것 자체는 괜찮은데 매시드 감자가 곁들여진 부분이 좀 아쉬웠다. 일본 느낌이 안 사는...
튀김 훌륭했다. 새우, 호박, 아스파라거스, 가지. 또 하나는 고구마였나..? 아무튼 맛있었다. 역시 특별할 건 없는..
민어탕을 필자는 매운탕으로 하고 아내와 어머니는 지리로 시켜 먹었다. 매운탕을 먹으니 정말 힘이 나는 듯한 느낌이 들었다. 너---무 맛있었다. 이 날의 베스트였다.
디저트는 토마토 샤베트, 과일+요거트, 그리고 매실차. 매실차 양이 많아서 좋았다. 세 가지 다 너---무 달았다. 근데 날이 더워서인지 맛있게는 먹었다.

전체적으로 훌륭했지만 너무너무너무 무난한 것이 아닌가 싶었다.


호텔 식당이라 도전할 수 없는 건가?


나쁘게 말하면 올드하고, 좋게 말하면 클래식한 구성이자 조리법들이었다.


맛은 훌륭했고 분위기도 훌륭해서 가격은 적당한 것 같았다.


후기를 마친다.

매거진의 이전글 애플 맥 스튜디오와 디스플레이 언박싱을 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