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연화 Mar 30. 2024

난 내가 제일 실행력이 좋은 사람인줄 알았다


지난 4주간 퓨처플로우 부트캠프에 참여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태현님은 진짜 미친사람 같다!




1) 난 퓨처플로우 유튜브로 AI,노코드 세계에 입문한 팬이었다.


2) 내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에 태현님이 참여해서 인연이 되었다.


3) 퓨처플로우에서 스킬셋, 사람, 실행력 3마리를 잡기 위해 참여했다.



태현님은 위 과정 동안 일관되게 미친 실행력을 보여주었다.


이상한 경쟁심이 들어 나도 멈출 수 없었다.



결국 3마리 다 잡게 되는 미친 시간이었다.



2024년 내내 해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은 것들은


단 4주 만에 해내버렸다.



운영하고 있는 커뮤니티, 사업, 대학원까지


하루 4-5시간 자며 힘들게 해냈지만 이 4주의 시간은


나에게 엄청난 레버리지를 가져다 주었다.



-


나는 지금까지 내 주변 포함 가장 실행력이 좋은 사람이었다.


그래서 나는 속도를 낼 필요성을 점점 못 느끼게 되었다.



주변 포함해서 내 자신이 가장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다면


그건 고여서 썩기 시작하는 징조이다.



알아차린 순간 나는 환경을 바꿀 필요성을 느꼈고


나보다 더 미친사람들로 주변을 채우고자 결심했다.



앞서 나가는 사람들, 경험이 많은 사람들, 각 분야 전문가 등


현자들을 주변에 채운다.



이때 마치 무슨 광속 비행선을 타는 기분이 든다.



못 따라가겠으면 내리던가 그 속도에 순응해야 할 뿐이다.



느릴 거 같으면 먼저 출발하는 것도 방법이라 생각해


부트캠프 내내 뭐든 1등으로 해내려고 했다.



그러니 속도에 자신감이 생겼고


많은 것들을 해낼 수 있는 스킬과 에너지를 가질 수 있었다.



-


앞으로 재밌고 좋은 일과 기회들이 많을 것 같다.


그러기 위해 지금까지 에너지를 응축해왔고


환경을 극적으로 바꿔왔다.



한치 앞도 모르는 다음 일이 너무 기다려진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 웹플로우 노코드 웹빌더로 비즈니스 시작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