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2 포플레이첨단 Lounge OIC(1층 레드카펫 출입구)
월 정기휴무
화-목 17:30-24:00
금 17:30-01:00
토,일 12:00-01:00 (16:30-17:30 브레이크타임)
POINT1.
8개의 존으로 구성된 압도적인 공간
국내에 이 정도 규모의 도심 속 휴양지가 있을까. 아름다운 의미를 가진 8개의 존으로 구성된 Lounge OIC는 발리에 온 것 같은 조경, 고급스러운 바, 편안한 라운지 등 다채로운 공간을 선보인다. 공간별 네이밍도 브랜딩 한 스푼을 더했다.
네이버예약을 통해 여러 유형의 좌석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데, 유아 동반좌석, 일반좌석, 원형좌석, 수변좌석, 카바나좌석, 비아트리스 6인석으로 분류된다. 각 좌석 별로 최소 주문 금액이 정해져있으니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PALMYRA [팔미라]
오아시스 속 교역 도시로 번영을 누린 고대 도시와 같은 서로 다른 문명들의 교차로
VIENTO [비엔또]
라운지OIC의 첫 인상
BEATRICE [비아트리스]
라운지OIC의 가장 핫 한, 마치 축복받은 것과 같은 멋진 공간
KYMA [키마]
오아시스와 맞닿은 탁 트인 공간
CORDELIA [코델리아]
라운지OIC의 보석, BAR
SEIO [시오]
오아시스를 즐길 수 있는 탁 트인 공간
FLOS [플로스]
높은 층고에서 즐기는 오아시스 view, 꽃과 같은 공간
IGNIS [이그니스]
오아시스 공간과 대조되는 아늑하고 프라이빗 한 VIP ROOM
출처 : KTX 매거진
매주 금,토 Lounge OIC 바 공간인 '팔미라'에서는 국내 탑티어 DJ들의 라이브 무대가 펼쳐진다. 보컬과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라운지OIC 만의 DJ 공연 컨텐츠로, House / Tech House / Techno 음악의 라운지 클럽으로 운영된다.
OIC LIVE 공연은 월 2회 진행되는데, 공연일정은 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공연이 잘 보이는 좌석 역시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이 가능하다. 관리나 운영적인 측면에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 2023년 5월 공연 일정
- 5월 19일(금), 20일(토)
POINT2.
합리적인 가격의 F&B로 매력도 상승
공간의 분위기에 서비스를 고려하면 럭셔리 호텔에서의 한 끼 식사와 비교해도 손색없지만, 가볍게 맥주 한 잔과 안주를 즐길 손님, 커피 한 잔이나 드링크를 마실 손님, 데이트 코스로 다이닝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싶은 손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수용할 수 있는 가격대의 메뉴 구성을 선보인다.
출처 : 네이버 지도
✔︎렌당을 곁들인 나시짬뿌르 (38,000원) -쌀밥과 함께 렌당을 비롯한 여러 사이드 디쉬를 곁들여 한 접시에 담아내는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이다.
-렌당은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1위'로, 코코넛 밀크와 다양한 향신료를 더해 장시간 조리한다.
✔︎코코넛 치킨, 나초, 맥주 4잔 (42,000원)
-OIC에 다녀가신 분들이라면 한 번 쯤 드셔보았을, OIC의 시그니처 메뉴를 발리 세트에서는 이국적인 플레이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닭다리살만을 골라 달콤한 코코넛 플레이크를 입혀 튀겨내어 더욱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홈메이드 방식의 수제 오렌지마말레이드를 곁들이면 풍미가 더욱 극대화된다.
출처 : 네이버 지도
POINT3.
멤버십 운영으로 차별화된 고객관리
꾸준한 단골 고객을 확보하는 것 만큼 F&B 브랜드 운영에 중요한 것은 없다. Lounge OIC는 멤버스 회원을 별도로 관리하여 케주얼하면서도 솔깃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매 월 단 하루만 진행하는 '멤버스데이'에는 추가 할인, 무제한 맥주 제공 등의 스페셜 서비스를 지원한다.
광주에 자리잡은 만큼 광주 지역 내 거주민들을 사로잡지 못하면 오래 살아남기 힘들다. 사업주 역시 그를 잘 알고 있기에 멤버스 회원을 놓칠 수 없겠다.
출처 : Loounge OIC 인스타그램
광주를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꼭 한 번 찾아가 볼 만한 장소이지 않을까. 전체적인 공간의 컨셉과 프로그램 운영, 제공하는 서비스의 3박자가 상업시설의 정석을 보여준다. 대중이 관심을 가질만한 소재와 인테리어, 시기성과 희소성을 강조한 라이브 세션, 체계적인 예약 시스템. 특색있는 F&B를 오픈할 계획을 가진 창업주라면 탐구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핫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