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엘리클래스 Dec 29. 2023

제1장: 햄버거 마을의 큰 문제

햄버거 마을은 항상 행복과 웃음으로 가득 찼던 곳이었습니다. 여기 살고 있는 지윤이, 지우, 채희는 마을에서 가장 친한 삼총사에요. 이들은 올해도 마을에서 가장 큰 축제인 '햄버거 축제'를 기다리고 있었죠. 하지만 축제를 앞두고 예상치 못한 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바로 마을에 야채가 부족해진 것이었어요!


지윤이: "얘들야! 너희 들었어? 올해 햄버거 축제에 야채가 부족하대!"

지우: "정말이야? 햄버거 축제의 핵심 재료 야채가 없다는건 상상이 안돼."

채희: "이런, 햄버거 마을의 최대의 축제 햄버거 축제를 망치면 마을이 엄청 힘들어질거야. 사람들도 얼마나 실망할까..."

지윤이: "우리 삼총사가 이 축제를 살려야해! 야채를 찾으러 모험을 떠나자!"

지우: "모험? 그것도 좋겠다! 나는 어떤 어려움도 두렵지 않아."

채희: "그래, 우리 삼총사라면 분명 해낼 수 있어! 하지만 야채를 어디서 찾지?"

지윤이: "어제 도서관에서 본 책에 의하면, 여기서 멀지 않은 곳에 신비한 야채의 숲이 있다고 해. 거기에 가보자!"

지우: "신비한 야채의 숲? 들어보지 못했어. 정말 신비한 야채가 있을까?"

채희: "지우야, 모험은 미지의 것을 발견하는 거야. 우리가 찾으면 분명히 있을 거야!"

지윤이: "그럼, 모험 준비를 시작하자! 햄버거 축제를 우리가 햄버거 마을을 살리자!"

지우와 채희: "그래, 우리 삼총사가 함께라면 무엇이라도 할 수 있어!"


이렇게 햄버거 삼총사의 모험은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마을을 구하기 위해 신비한 야채의 숲을 향한 여정에 나섰어요.


지윤이의 리더십, 지우의 용기, 그리고 채희의 창의력이 이 모험에서 어떤 역할을 할지, 모두가 궁금해하며 그들을 응원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1장 - 메타버스 인플루언서로서의 삶의 작은 변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