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oseph Im Nov 25. 2021

ever365 체온계 소개

기업평가 전문가로서 우수한 제품들에 대한 리뷰를 써 보았습니다. 


ever365는 볼수록 맘에 든 것 같습니다.


1. 색깔로 온도 상태를 알려줘요.

신기하게도 정상적일 때는 안정적인 색깔이라고 할 수 있는 녹색으로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조금 열이 올라가면 약간 주황색으로 보이다가, 고열을 보이면 빨간 색으로 위험을 경고합니다. 

우리 몸의 체온은 상당히 중요한 신호를 줍니다. 고열을 방치하면, 몸에 상당한 손실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밤에도 불을 켜지 않고도 색깔을 보면 체온의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해요.

2. 원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보통 기계는 조작하기가 어려워서 부모님 같은 경우에는 여러번 물어보시는 경우가 있잖아요. 그런데, 이 체온계는 버튼만 누르기만 하면 자동적으로 체온이 측정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물 온도를 재는 것도 옆에 있는 버턴을 누르는 것으로 그림이 사람과 사물로 나누어서 보이기 때문에 쉽게 측정할 수 있습니다. 

3. 위생적인 비접촉식 적외선 측정

귀 체온계의 경우에는 필터를 바꾸어 끼지 않는다면, 세균 감연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적외선으로 접촉하지 않아도 되니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터가 없으면 체온 측정하기가 어려운 체온계와 비교해 보면 장기적으로 사용시 비용도 훨씬 절감될 수 있습니다. 

4. 정밀하고 신속한 독일 하이만 센서를 사용했습니다.

체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믿고 측정할 수 있느냐는 것입니다. 체온 측정이 틀리면 병의 징조를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점에서 이 체온계는 독일 하이만 센서를 사용해서 측정의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제가 이 체온계에서 만족했던 것은 들쭉날쭉하거나 튀는 체온이 없이 거의 일정한 체온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5. 무음 모드의 활용성

아이를 키우거나 밤에 측정할 때 소리가 나면 조금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민감하신 분이나 아이의 경우에는 작은 소리에도 예민합니다. 이 체온계는 비접촉식일 뿐 아니라 무음 모드를 활용해서 체온 측정하는 것인지도 모르고 체온을 측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6. 보기 쉬운 디자인 

사람의 얼굴이 보이면 체온을 측정하는 것이고, 숫자는 체온의 숫자입니다. 정상의 범위는 녹색으로 보이기 때문에 한 눈에 알아보기 쉽습니다. 어린아이들이나 어르신들까지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체온계입니다.

7. 생활 속 다양한 온도 측정

사람 뿐 아니라 사물 온도를 측정할 수 있어서 아이들 목욕물에 대한 온도를 측정해서 목욕을 시킬 때 아이들이 당황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음식물이나 분유 온도도 측정할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합니다.

8. 국내외 인증서 획득

국내 제조로 믿을 수 있고, 의료기기로서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인증서를 획득해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국내 비접촉식 체온계인 ever365는 집안에 배치하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로마제국이 성공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