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더블린, 호주 멜버른, 말레이시아 페낭을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결혼'을 씁니다 :)
-
류아
20대지만 싱글맘입니다. 누구나 처음부터 엄마이거나 아내이지 않습니다. 이혼 후에야 나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그 모습 그대로 괜찮다고 저에게, 모두에게 말해주고 싶어요.
-
이비
일기중독, 에세이스트, 팟캐스터, 인터뷰어, 운동중독, 회사원 그러나 가장 하고 싶은 건 연애
-
회사원 김무명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의 브런치입니다. 가난을 벗어나고자 하는 이 땅의 모든 직장인분들을 위해, 제가 걷고 있는 길을 여과없이 기록합니다. 들러주셔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권기범
인구 13만의 도시에서 막내아들로 태어나 서울대를 졸업하고 신문기자가 됐습니다. 2019년 5월 ‘솔이’의 아빠가 됐습니다. 소소하지만 디테일한 아빠육아 일기 작성 중.
-
박모씨
안녕하세요. 박모씨 입니다. 적당히 행복하게, 적당히 열심히 살고 싶어요.
-
해바라기
저는 한 남자의 아내이자 8살 외동 아들을 키우며 열심히 살고 있는 지극히 평범한 주부입니다.
솔직한 저의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습니다.
-
연극배우 B씨
은빛 머리카락을 가진 멋진 노인이 되고 싶은 직장인, 엄마, 그리고 이세상에 하나뿐인 '나'입니다. 이혼을 통해 더 단단해진 삶을 살고 있으며 그 과정과 이후를 기록으로 남깁니다
-
마몬도
심리학 전공자이지만 말이 많아 내 마음은 다른 말로 종종 덮는다.
-
메데아
메데아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