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3번째 도량인 서울 보화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팔로우
알로하융
아날로그한 취향을 가진 마케터 Instagram @alohayoon
팔로우
늦여름 피어 오른 꽃
아버지가 '늦여름 피어 오른 꽃'이라는 뜻으로 이름을 지어주셨습니다. 꽃처럼 아름답게 잘 살아가는 법을 고민하고 실천에 옮겨보고 싶어 글을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Be still
Be still의 브런치입니다. 요가를 취미로 시작해서 제대로 공부해보고 싶은 마음에 인도에서 공부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요가와 인도를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옥돌
몸 쓰고 글 쓰는 사람. 공간 운영자.
팔로우
박꿀꿀
교육, 여행, 문학, 그리고 나다운 삶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묭상
한량.. B급 감성 글을 올려보렵니다.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TEA SLOW
쉼이 되고, 일상이 되고, 예술이되는, 茶로써 표현하는 일을 합니다. 티큐레이터 이슬기가 전하는 차가 일상이 될때, 일상에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감성적으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청림
팀 <요즘다인> 마케터 겸 필진(매거진 ‘언제 한번 차 한잔’, ‘나의 다도는’). 삶의 기록자(매거진 ‘청림도서관’). 차를 마시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이나
글을 씁니다. 뱉어내고 싶은 말이 있어야 씁니다. 팀 <요즘다인>의 메인 사진 작가.
팔로우
보네
일상과 자연이 주는 영감을 담아 그릇에 기록 합니다.
팔로우
BeauTEAful
차와 함께 아름다운 삶[BeauTEAful]을 꿈꾸는 다우(茶友)의 차 이야기 / 뷰티풀 BeauTEAful 차 문예당 대표
팔로우
혜하
누구나 즐겁게 마시면 좋겠다고 생각해, 차(茶)와 함께하는 날들을 기록합니다. 팀 <요즘다인> 주필.
팔로우
마실궁리
어디로 마실 갈까, 무슨 차를 마실까 궁리하다 글로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티백 자판기
Teabag.Zip | AI 콘텐츠 크리에이터 | 등단 시인. AI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엮으며, 한 문장이 마음속에 스며들 때까지 천천히 깊이 탐색합니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김선우
크루즈 여행의 모든 정보, ‘떠 다니는 섬, 크루즈 이야기’
팔로우
성연
문화기획자. 유럽의 공연이 궁금해서 영국워홀을 다녀왔습니다.
팔로우